홈으로
이용약관
이용약관
시행일: 2025년 1월 18일
제1조 (목적)
본 약관은 케어온(이하 "회사")이 제공하는 창업 컨설팅 및 교육 서비스(이하 "서비스")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2조 (정의)
- "서비스" 란 회사가 제공하는 창업 컨설팅, 스타트케어 프로그램, 교육 콘텐츠 및 관련 부가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- "회원" 이란 본 약관에 따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.
- "비회원" 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.
- "콘텐츠" 란 회사가 서비스 내에서 제공하는 모든 디지털 자료를 의미합니다.
제3조 (약관의 게시와 개정)
-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.
-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-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
-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제4조 (이용계약의 체결)
-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(이하 "가입신청자")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.
-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-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
-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,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
-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
제5조 (회원정보의 변경)
-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
-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
제6조 (회원의 의무)
-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.
-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
- 타인의 정보 도용
-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
-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
-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
-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-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, 화상, 음성,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
제7조 (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)
-
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창업 컨설팅 서비스
- 스타트케어 프로그램
- 교육 콘텐츠 제공
-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
-
회사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.
제8조 (서비스의 중단)
-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, 교체 및 고장,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
-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. 단,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제9조 (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)
-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-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, 홈페이지,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.
제10조 (저작권의 귀속)
-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.
-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, 송신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
제11조 (환불 정책)
스타트케어 프로그램 환불 정책
-
100% 환불 보장 조건
- 프로그램 시작 후 1년 이내에 사업이 실패한 경우
- 회사가 제시한 커리큘럼을 성실히 이수한 경우
- 환불 신청 시 관련 증빙자료 제출 필요
-
일반 환불 정책
- 프로그램 시작 전: 100% 환불
- 프로그램 시작 후 7일 이내: 80% 환불
- 프로그램 시작 후 14일 이내: 50% 환불
- 프로그램 시작 후 14일 초과: 환불 불가
제12조 (이용계약의 해지)
-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"계정삭제" 메뉴를 통해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,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.
-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,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.
제13조 (손해배상)
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중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.
제14조 (면책조항)
-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-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15조 (분쟁해결)
-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·운영합니다.
-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.
제16조 (재판권 및 준거법)
-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.
-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.
부칙
본 약관은 2025년 1월 18일부터 시행됩니다.
이전 약관
- 없음 (최초 시행)
문의처
- 전화: 1866-1845
- 이메일: support@careon.ai.kr
- 주소: 경상남도 창원시 사화로80번길20, 201호 (팔용동)
본 이용약관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
1866-1845 또는 support@careon.ai.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